본문 바로가기
영어패턴

자주 쓰는 영어회화 패턴 I like the way~

by 에듀120 2023. 10. 29.

자주 쓰는 영어회화 패턴을 공부하는 시간입니다. 오늘 살펴볼 영어회화 패턴은 I like the way~ 입니다. 어떤 상태 그대로, 어떤 일이 일어나는 방식 그대로 충분히 좋다고 말할 때 쓸 수 있는 표현입니다. 다양한 예문을 통해서 이 패턴의 구체적인 쓰임새를 살펴보겠습니다. 짤막한 문장은 초급예문에, 좀 더 길이감이 있는 문장은 중급예문에 정리해두었습니다.

 

 

자주 쓰는 영어회화 패턴



자주 쓰는 영어회화 패턴 I like the way~

I like the way~ 패턴은 어떤 상태 그대로, 어떤 일이 일어나는 방식 그대로, 어떤 사람의 있는 모습 그대로, 충분히 좋다고 말할 때 쓰는 패턴입니다. 우리말로는 "나는 ~ 방식이 마음에 들어" 또는 "나는 ~모습 그대로가 좋아"라고 번역할 수 있습니다.

 



자주 쓰는 영어회화 패턴 초급예문

I like the way you are.
나는 네 모습 그대로가 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think.
나는 네가 생각하는 방식 그대로가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it feels.
나는 느껴지는 그대로가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I look.
나는 내가 보여지는 그대로가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talk.
나는 네가 말하는 방식 그대로가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smile.
나는 네가 미소짓는 모습 그대로가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dance.
나는 네가 춤추는 모습이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sing.
나는 네가 노래 부르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laugh.
나는 네가 웃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

자주 쓰는 영어회화 패턴 중급예문

I like the way you help others.
나는 네가 남을 돕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solve problems.
나는 네가 문제를 해결하는 방식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take care of animals.
나는 네 동물을 돌보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express yourself.
나는 네가 자신을 표현하는 방식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handle stress.
나는 네가 스트레스를 다루는 방식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support your friends.
나는 네가 친구를 돕는 방식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embrace change.
나는 네가 변화를 받아들이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inspire others.
나는 네가 다른 사람들에게 영감을 주는 모습이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make people laugh.
나는 네가 사람들을 웃기는 모습 그대로가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stay positive.
나는 너의 긍정적인 모습 그대로가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appreciate the little things.
나는 네가 작은 것들을 감사하게 생각하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handle success.
나는 네가 성공을 다루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learn from mistakes.
나는 네가 실수에서 배우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show empathy.
나는 네가 공감을 표현하는 모습이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travel and explore.
나는 네가 여행하고 탐험하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keep your promises.
나는 네가 약속을 지키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light up a room with your presence.
나는 네가 너의 존재감으로 방을 밝히는 게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never give up, no matter how tough the challenge may be.
아무리 힘든 도전이라도 포기하지 않는 너의 모습이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show your love through small gestures and thoughtful actions.
네가 작은 몸짓과 사려 깊은 행동으로 사랑을 표현하는 모습이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bring out the best in people and help them reach their full potential.
나는 네가 사람들로부터 최고를 이끌어내고,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모습이 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embrace new experiences and make the most of every moment.
나는 네가 새로운 경험을 받아들이고 모든 순간을 최대한 활용하는 모습이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stand up for what you believe in and make your voice heard.
네가 믿는 것을 위해 나서고, 네 목소리를 내는 모습이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stay calm under pressure and find solutions in challenging situations.
압박 속에서 차분함을 유지하고 어려운 상황에서 해결책을 찾는 네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never stop learning and constantly seek to improve yourself.
네가 학습을 멈추지 않고 항상 스스로를 개선하려고 하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bring joy to the lives of those around you and spread positivity.
주변 사람들의 삶에 기쁨을 가져다주고 긍정성을 전파하는 네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make even the most ordinary moments feel extraordinary.
네가 가장 평범한 순간조차도 특별하게 느끼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find beauty in the world and share it with others.
네가 세상에서 아름다움을 찾고 다른 사람들과 공유하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make me feel like I can achieve anything.
내가 무엇이든 이룰 수 있다고 느끼게 해주는 네 모습이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take the time to truly listen to others and understand their perspectives.
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 진정으로 귀 기울이고 그들의 시각을 이해하려고 시간을 내는 네가 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face challenges with courage and determination, never backing down.
나는 네가 용기와 결연함으로 도전에 맞서고 결코 물러서지 않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

I like the way you bring laughter and joy to every gathering and make it memorable.
나는 네가 모든 모임에 웃음과 즐거움을 주고 기억에 남을 수 있도록 해주는 모습이 좋아.

I like the way you express your creativity and make the world a more colorful place.
네가 창의력을 표현하고 세상을 좀 더 다채로운 곳으로 만드는 모습이 마음에 들어.